PC 버전에서 쇼핑몰 이용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 원인과 해결 방법입니다.
주문 정보 확인 팝업이 발생 후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F11 키를 눌러서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변경(Windows 기준) 해주시면 결제하기 버튼이 노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의 원인은 사용하시는 모니터의 세로 해상도가 낮아서 화면이 제대로 노출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TV에 컴퓨터를 연결해서 사용하시는 분 중에 화면이 멀어서 확대해서 사용하시는 분
혹은 최근 출시된 고해상도 화면을 가진 노트북에서 화면 표시 비율을 기본 비율보다 높게 설정하신 분들도 해당 문제를 겪으실 수 있습니다.
세로 픽셀 길이 800px 이상에서는 정상적으로 결제버튼이 노출되니 화면 해상도를 더 높게 설정하시거나 브라우저를 전체화면으로 전환해주세요.
윈도우 8 이상의 운영체제의 경우 고해상도 모니터 사용시 자동으로 화면을 확대해서 표시합니다.
위 스크린샷을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보안 모듈 설치 관련 문제는 해당 결제 대행사 (이니시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무통장결제 이용시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에서 모두 결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