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결제 및 무통장입금 내용은 즉시 “입금/배송 조회”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본인이 작성한 주문서의 내용과 결제처리를 틀리게 하신 경우 입금확인이 실시간으로 처리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예제: 입금자명, 결제방법, 결제금액, 결제은행을 주문서에 하시기로 한 것과 틀리게 하신 경우)
본인의 주문서 내용과 실지로 처리하신 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문 내역보기 확인 후 “1:1 질문”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031) 378-2730” 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