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전자탑L 290mm 11목 1개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강지훈
연락처 : 010 7739 3373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4동 371-23 301호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찌탑이 약간 휘어져 기울어져 있습니다.
찌탑만 놓고보면 모르나 몸통부 연결하면 휘어져있는거 보임니다. 입수시에 상단부 늘 기울어져있습니다. 바람이나 대류 지탑이 길거나 두꺼워서 기운게 아니라 확인해보니 찌탑자체가 휘어져 있습니다.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