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나루예전자탑 9목 1개. 10목2개. 11목 1개
총 4개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연김남조
연락처 :010 6368 4020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서울 광진구 뚝섬로 52나길34ㅡ4
103호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전자탑 점등후 불빛이 사라짐
처음은 불이 들어오다가 정확한 시간은모르나 1시간 정도 지나면 시인성이없어짐
낚시가 어려울정도입니다
새로운전지을 교환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사용중인 12목 2개는 아주좋아요
사진첨부한 전자탑 4개 점등불량
잘 부탁드림니다.,.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연락이 없어서요 문의 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