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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신청

    나루예 찌, 전자탑, 기타 상품에 대한 A/S를 처리 하는 공간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신청
    작성자 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25 21:29: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

    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멀티소좌60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이세훈

    연락처 : 010 6233 9257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나매에서 예판 구입하여 몇개월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던중, 

    리콜요청이 와서 시간내서 매장까지 찾아가서 일레븐님께 as받았었는데..

    그후부터 낚시할때나 접을때 소좌다리가 네군데 다 잘 안뽑혀서 너무너무 고생했었습니다.

    일부러 또 매장까지 찾아가긴 뭐해서 그냥 불편한대로 계속 쓰다가... 

    이번주말에 간만에 낚시예약을 하고, 지기님과 통화후 저번주에 택배를 발송해서 나루예에 월요일(23일) 도착한걸루 알고 있는데요..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지기님 코로나확진소식을 봤네요. ㅠ.ㅠ  

    아무쪼록 몸조리 잘 하시고 빠른 쾌유 바래요!


    근데 혹시 제 소좌는 아직 다리 교체 안된거겠죠? 

    언제쯤 받아볼수 있을지요?

    참 문의 드리면서도 죄송하네요. ㅠ.ㅠ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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