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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문의

  • [ 전자탑/찌 ] 전자찌 구매시 옵션이 너무 헷갈려요.

    나루예 전자찌는 전자탑을 이용하여 다양한 상황에 맞춰 최적의 낚시를 할 수 있는 전자찌 제품입니다.

    그에 따라 여러 조사님들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전자탑이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기본 사양을 사용 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몸통만 구매

    이 옵션은 전자탑을 선택하지 않고 찌 몸통만 구매하는 옵션입니다.

    기존에 전자탑을 가지고 계시다면 몸통과 결합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기본 사양에 맞는 전자탑이 없으신 경우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기본 사양 (시인성이 가장 우수함)

    가장 잘 보이는 시인성을 추구한 기본적인 사양으로

    대부분의 상황에서 이 옵션을 권장해드립니다.

    찌의 제원표에 기재된 전자탑 모델이 기본 사양입니다.



    확실한 수직입수

    이 옵션은 보다 확실한 입수 동작을 원할때 선택하는 옵션입니다.

    기본 사양도 충분히 훌륭한 입수를 보여주지만 보다 확실한 입수를 원하시면 이 옵션을 권장해드립니다.

    찌의 제원표에 기재된 전자탑 모델보다 한 단계 짧은 전자탑이 포함됩니다.


    12목이 기본 사양이면 11목 모델 11목이 기본 사양이면 10목 모델로, 점등 목수가 하나씩 내려갑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시면 찌의 전체 길이는 짧아지게 됩니다.



    기본 사양 (더 가벼운 전자탑)

    이 옵션은 기본 사양의 전자탑을 보다 가벼운 미들(1.3) 모델로 교체한 사양입니다.

    동절기나 입질이 예민할 때 사용해도 찌 올림에 지장이 없는 모델입니다만

    플러스(1.5) 모델과 비교 했을 때 시인성이 떨어지고 제품의 강도가 떨어집니다.



    예민한 수직 입수 사양

    이 옵션은 보다 확실한 입수 동작을 원할때 선택하는 옵션입니다.

    기본 사양도 충분히 훌륭한 입수를 보여주지만 보다 확실한 입수를 원하시면 이 옵션을 권장해드립니다.

    찌의 제원표에 기재된 전자탑 모델보다 한 단계 짧고 가벼운 미들 (1.3) 전자탑이 포함됩니다.


    12목이 기본 사양이면 11목 모델 11목이 기본 사양이면 10목 모델로, 점등 목수가 하나씩 내려갑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시면 찌의 전체 길이는 짧아지게 됩니다.

  • [ 전자탑/찌 ] 전자탑 결합시 너무 쉽게 분리됩니다.

    평소 낚시 후에 분리 보관하지 않은 경우 이러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전자탑을 오래 사용하기 위하여 낚시 후에는 반드시 분리하여 보관해주세요.


    이쑤시개 등의 얇고 가는 물건에 순간 접착제를 살짝 찍어서 하부 하우징 안으로 가볍게 둘러주시면 일시적으로 현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증상이 계속되면 하부 하우징을 교체 하셔야 합니다.

    낚시 중에 전자탑이 유실되지 않도록 사전에 점검 후 낚시를 하시기 바랍니다.

    낚시 도중 유실 된 전자탑에 대해서는 일체 보상이 불가합니다.

  • [ 전자탑/찌 ] 점등이 안되거나 불안합니다. 혹은 처음에는 점등이 되었다가 투척 후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

    전지가 접속 단자에 완전히 접촉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낚시용으로 사용되는 전지가 가늘고 작게 만들어져 발생하는 문제로 나루예에서 출시한 전지의 경우 이런 현상이 적게 발생합니다.

    - 전지를 끝까지 밀어 넣었는지 확인해보세요.

    - 전지가 방전 된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처음에는 점등이 되지만 투척 후에 소등되는 것은 전지가 밀려 내려와 소등이 되는 경우입니다.

    전지 삽입시에 너무 헐렁하다면 해당 증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낚시 후에 습기를 머금은 상태로 전자탑을 찌에서 분리하지 않은 채 보관하여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낚시 후에는 반드시 전자탑과 찌를 분리하여 보관해주세요.



    이 모든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접자탑 상부 하우징에 내장된 접속 단자의 파손이 예상됩니다.

    접속 단자의 파손은 소등 시 전지를 반대로 뒤집어 삽입 하였을 경우 흔히 발생됩니다.


    나루예 A/S 센터에 문의 및 수리 요청을 하시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 전자탑/찌 ] 하부 사이즈를 모르겠습니다.

    하부 사이즈는 부착형 하부 하우징을 장착시에만 선택하시면 되는 항목입니다.

    하부 사이즈는 부착형 하부 하우징이 부착될 위치의 굵기를 말하는 것으로

    버니어 캘리퍼스 (노기스)로 측정하는 것이 제일 정확합니다만

    불가능 할 경우 사용하는 찌의 형태에 따라서 양어장 번들, 노지 번들, 대물 번들의

    하부 하우징 번들팩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전자탑/찌 ] 찌에 전자탑을 옵션으로 구매시 완성품으로 발송되나요?

    네.

    전자탑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찌는 모두 장착하여 완성된 상태로 배송됩니다.

    찌와 전자탑을 따로 주문하신 분들은 주문시 요청 사항란에 기재해주시면 장착하여 배송해드립니다.

  • [ 일반 ] 오프라인 매장의 영업 시간, 위치 등이 궁금합니다.


    기흥 IC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난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

    나루예 제품은 물론 민물, 바다, 루어등.. 낚시 용품의 모든 것을 취급하는 나루예 몰 매장은 한 곳에서 모든 낚시 제품을 체험하며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주변의 다양한 낚시터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구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692-5 천년빌딩

    신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탄기흥로 713 천년빌딩

    오프라인 매장 영업 시간 (연중무휴)

    영업시간

    월~토
    오전 9시 ~ 밤 9시

    일요일/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온라인 고객센터 및 사무실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합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면
    전자탑 구매, 찌 등의 나루예 상품 구매 및 전자탑 A/S, 튜닝, 정확한 전자탑 사용 방법 안내 등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 [ 결제 ] 결제하기 화면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

    PC 버전에서 쇼핑몰 이용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 원인과 해결 방법입니다.


    주문 정보 확인 팝업이 발생 후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F11 키를 눌러서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변경(Windows 기준) 해주시면 결제하기 버튼이 노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의 원인은 사용하시는 모니터의 세로 해상도가 낮아서 화면이 제대로 노출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TV에 컴퓨터를 연결해서 사용하시는 분 중에 화면이 멀어서 확대해서 사용하시는 분

    혹은 최근 출시된 고해상도 화면을 가진 노트북에서 화면 표시 비율을 기본 비율보다 높게 설정하신 분들도 해당 문제를 겪으실 수 있습니다.

    세로 픽셀 길이 800px 이상에서는 정상적으로 결제버튼이 노출되니 화면 해상도를 더 높게 설정하시거나 브라우저를 전체화면으로 전환해주세요.






    윈도우 8 이상의 운영체제의 경우 고해상도 모니터 사용시 자동으로 화면을 확대해서 표시합니다.

    위 스크린샷을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보안 모듈 설치 관련 문제는 해당 결제 대행사 (이니시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무통장결제 이용시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에서 모두 결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 [ 배송 ] 카드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드결제가 안되신다는 고객님들 문의 전화가 가끔씩 있어서 준비했습니다.^^

    참고하시어 설치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올앳의 Plug-in은 고객님의 PC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설치가 되지 않으실 경우
    다음 URL 에서 직접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http://www.allatpay.com/download/component/AllatPayRESetup.exe

    직접 설치 프로그램의 경우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설치' 버튼만 누르시면바로 설치가 됩니다.


    ※ 수동설치를 통해 결제모듈을 설치하실 경우 해당 결제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셔야만 웹 브라우저에서 모듈
    을 인지하고 정상 결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 배송 ] 교환/환불을 할 경우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 고객님이 제품을 받으신 날부터 나루예 쪽으로 7일 안에 상품이 도착하여야 합니다.


    ◆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 플레이어 쪽에서 상품을 안전하게 받아 다시 판매를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상품을 사용하기 전에 주의 부탁 드립니다.

  • [ 배송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결제 이전(무통장 입금이며 입금예정인 경우)의 주문 취소는 즉시 처리가 됩니다. ※

    ※ 위의 경우 이외의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 카드 결제이며 결제예정 상태인 경우는 결제된 경우가 아니므로 취소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

    ※ 교환 , 환불에 관해서는 절차에 따라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

    - 주문취소 : 고객센터->회원 전용 배송조회 또는 비회원용 입금/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최대한 회원님들이 상품을 빨리 받으실 수 있도록 상품 주문 후 결제가 완료 된 상태에서는 배송 절차에 따라 모든 것이 자동 전산화 처리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중간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상품을 주문하시기 전에 충분히 생각히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교환, 반품(환불)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방법에 대해 알고싶어요

    ◆상품에 이상은 없지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택배비를 직접 선불로 지불 하셔서(배송료는 지역에 따라 틀릴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발송해 주셔야 하며, 교환된 상품을 다시 받으실 때 드는 배송료는 미리 상품 박스 내부에 3,000원을 넣어 주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내부에 배송료 3,000원을 넣지 않게 되면 착불로 보내드릴 수는 있지만 회원님이 부담하시게 될 착불 비용이 5,000원 이상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의 부탁 드립니다.)
    상품을 보내주실 때는 1577-4577(KGB택배)로 연락을 하셔서 상품을 보내주셔야 택배비가 저렴하고 업무처리가빠릅니다. 또한 받은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품에 이상은 없지만 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택배비를 직접 선불로 지불 하셔서(배송료는 지역마다 틀릴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발송해 주셔야 하며, 최초에 무료로 보내드렸던 배송료, 3,000원은 다시 지불 하셔야 합니다.

    *카드결제로 구매하셨을 경우는 상품박스 내부에 3,000원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가 아닌 경우는 택배비 3,000원을 제하고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나루예 “고객센터 (031) 652-2730” 로 연락을 주셔서 배송방법 등 반드시 사전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 [ 배송 ]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또는 오배송일 경우에는 배송비를 전액 나루예에서 부담하게 됩니다.

    ※ 다만,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나루예 고객센터 “고객센터 (031) 378-2730”로 연락을 주셔서 반드시 배송방법 등 사전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 [ 배송 ] 아직도 상품이 도착되지 않았습니다
    “주문 배송”조회후 확인이 안되거나 문제가 있을시에 “고객센터 (031) 378-2730”로
    빠른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의 나루예에서는 익일 배송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므로 “고객센터 (031) 378-2730”로
    빠른 연락 주시면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 ]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배송조회)해야 하나요?
    제품을 보내드리고 나루예에서 운송장 번호를 고객님의 휴대폰 문자로 전송해 드리오니
    나루예 사이트에서 왼쪽 하단에 배송조회로 들어가서셔 확인 가능합니다.
  • [ 배송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나루예에서는 KGB 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택배 집하시간(오후4시30분)전 까지 입금확인시 당일 배송하여 익일 도착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산간 도서 지역이나 천재지변이 있을 시에는 지연 될수도 있습니다.

    지역과는 상관 없이 택배사 사정에 따라 1일~2일 정도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 [ 배송 ] 주문내역서의 내용을 바꾸고 싶어요.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1:1 질문”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031) 378-2730” 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 ] 여러 개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를 한꺼번에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하나씩 넣어서 동시에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1:1 질문”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031) 378-2730” 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 ] 카드 결제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하고 싶어요.

    카드 결제 및 무통장입금 내용은 즉시 “입금/배송 조회”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본인이 작성한 주문서의 내용과 결제처리를 틀리게 하신 경우 입금확인이 실시간으로 처리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예제: 입금자명, 결제방법, 결제금액, 결제은행을 주문서에 하시기로 한 것과 틀리게 하신 경우)
    본인의 주문서 내용과 실지로 처리하신 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문 내역보기 확인 후 “1:1 질문”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031) 378-2730” 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 ]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 내용은 “입금/배송 조회”를 통해서 즉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이 작성한 주문서의 내용과 결제처리를 틀리게 하신 경우 입금확인이 실시간으로 처리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인의 주문서 내용과 실지로 처리하신 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문 내역보기 로 들어가 확인 후 문제점이 있을시 “1:1 질문”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031)378-2730 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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