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홈으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나루예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나루예 직원 통화내용
작성자 윤호섭 (ip:)
  • 작성일 2017-09-06 11:32: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8
평점 0점
나루예 온라인 몰에서 상품 구입을 위해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3일이 경과 되었음에도 배송준비중. 무슨 일 때문에 배송이 지연되는지에 대한
어떠한 설명도 없이 시간만 지나고 있기에 전화를 해봤더니 이렇게 말하고 있다.



통화내역 1

통화내역 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나루예몰 2017-09-06 11:49: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나루예 입니다.~

    우선 저희가 주문시 가능한선에서 당일 발송해드리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공지를 올려듯이..

    http://narooye.co.kr/board/free/read.html?no=8213&board_no=1

    진선과 다경은 화요일 배송을 미리 공지를 해드렸는데

    인쇄 부분때문에 하루가 지연이 된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직원과의 통화부분은 서로 오해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제가 전화드리겠습니다^^;;
  • 파인미디어 2017-09-06 11:56: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공지사항은 회사가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일괄적으로 알림을 고지하는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맞으나,
    이용자가 회사의 공지사항을 반드시 사전 숙지하고 모든 공지를 읽어야 하는 것이 아니다.
    금일자로 공지사항을 확인해 봤지만, 9월 5일 화요일부터 배송됩니다. 라고 표기되어 있으므로 9월 6일 현재까지 배송준비중이라면
    지연되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고지했어야 하는 것이 맞다.

    2. 제품의 제고가 없을시 해당 제품의 주문란에 재고 없음을 표기하는 것이 맞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하지 않았다.
    보통의 온라인 샵의 경우 이번 경우처럼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최소한 문자메세지라도 보내서 왜 배송이 지연되는지
    이용자에게 알림을 보내준다. 당신들은 과연 얼마나 기본에 충실했는가 ?

    3. 직원과 통화하며 오해가 있었던 것이 아니고 귀사의 고객응대 마인드가 딱 거기까지 인 것이다.
    2번째 통화내역을 확인해 보면 알겠지만, 직원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
  • 나루예몰 2017-09-06 12:23: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저희가 잘못한 부분들이 있었네요^^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경우가 없도록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화살표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버튼
  • 버튼
 

메뉴

라인

  • 공지사항
  • 일반문의
  • 상품문의
  • 포토후기
  • 이벤트
  • 회원가입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고객센터
  • 상품검색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적립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