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나루예 다경 전자탑 10목 전자찌입니다 수량은 1점입니다 지난번에 A/S을 받았읍니다
그런데 찌탑과 몸통이 넘헐거워 잘빠집니다 다시한번보내 A/S받고저 합니다─────────────────────────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정희주
연락처 : 010-5462-9550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풍산로 123-1(복대2동 1110번지)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몸통과 찌탑 자리가 넘 헐거워집니다 그리고 밧데리을 삽입했을때불빗도 좀 흐립니다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전자탑에 배터리를 먼저 장착 후 몸통에 장착하셔야합니다.
배터리를 몸통에 먼저 장착 후 전자탑 장착시 완전장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헐겁다면 제품 점검을 한번 더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에 나루예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나루예 콜센터 : 010-5543-2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