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일반 문의

    일반 문의

    상품 이외의 전반적인 이용에 관한 문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취소건...
    작성자 김득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2-13 01:26: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

    2틀 전 물건 카드 구매 후 빠진 품목이 있어 주문 취소요청을 하였습니다.

    싸이트 정보 상으로는 취소가 아직 안된건 같아서요.

    따로 처리 절차가 있는지요.


    p.s.

    주문 취소 상품은 어제 나루예 몰에 방문하여 구매 하였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센터

      계좌번호 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